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의 열애 소식이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류의현의 이력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매체 보도에 따르면 AOA 혜정과 류의현이 열애 중이라고 알려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AOA혜정과 류의현은 방영중인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공동 주연을 맡으며 인연이 닿은 것으로 알려졌다. 

걸그룹 AOA 혜정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다. 열애설이 난 배우 류의현과는 4살 나이 차이가 나며 류의현의 나이는 23살이다. 

보도에 따르면 혜정과 류의현은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남녀 주연을 맡아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 말부터 연애를 시작, 현재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다. 또한 혜정과 류의현은 최근 지인들에게 연인임을 공개적으로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류의현은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A-TEEN)'에 차기현 역으로 출연해 작품에 녹아 드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츤데레 남친'으로 주목 받았다. 

'에이틴'이 1000만 뷰를 기록하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구사하면서 주연인 류의현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이어졌다.  

류의현은 '에이틴'의 인기에 힘입어 '에이틴 시즌2'에도 연이어 주연으로 캐스팅돼 화제가 됐다. 또한 류의현은 다수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류의현은 영화 로맨스 조, 무적자, 된장, 웹드라마 에이틴,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등에 출연했다. 웨이즈 컴퍼니 소속으로 1999년 4월 15일 생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