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아이와산책  #유모차데이트  #미세먼지  #마스크필수  #feat.꽃가루

날씨가 화창한 봄날. 추운 겨울동안 아이와 외부 데이트 한 번 제대로 못 한 탓에, 따뜻한 날씨를 이용해 유모차 산책을 종종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어릴 때와 가장 다른 점이 있다면 바로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앞이 보이지 않을 만큼의 먼지로 눈을 뜨기 힘든 것은 기본이고 숨을 쉬기도 힘듭니다. 어른인 저도 이정도인데 어린 아이는 오죽할까요.

오랜만에 미세먼지가 없이 좋은날이라는 전날의 일기예보를 본 날은 마치 김밥을 싸고 피크닉을 가는 마음으로 설레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비예보가 항상 맞지 않듯 미세먼지 예보도 맞는 날보다 그렇지 않은 날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오늘도 역시 아이와 산책을 나가려고 준비를 다 했는데, 커튼을 열고 밖을 바라보니 아득히 채워진 미세먼지로 한숨이 먼저 나옵니다.

꽃이 피기 시작하는 화창한 봄날씨.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입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가장 힘든 계절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이와 산책 한 번 제대로 못하는 미세먼지가 너무 야속합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