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UP필라테스] 척추, 팔, 목의 조절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필라테스
[건강UP필라테스] 척추, 팔, 목의 조절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필라테스
  • 보도본부 | 한성현 PD
  • 승인 2019.04.0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gles in the snow&Knee drop'

[시선뉴스 한성현] 여성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가꾸기 위한 운동 ‘필라테스’. 필라테스는 몸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동시에 유연성과 근력강화, 자세 교정을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운동 중 하나다. 

시선뉴스에서 준비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여성을 위한 필라테스 스물두 번째. 

어깨의 가동성 증가와 함께 척추, 팔, 목의 조절 능력을 향상시키고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는 동작인 Angles in the snow&Knee drop 자세를 양주선 강사와 함께 배워보자.

필라테스 - Angles in the snow&Knee drop
<Angles in the snow&Knee drop 동작>
1. 매트위에 바르게 누워 무릎은 구부리고 발바닥은 바닥에 둔다.

2. 양팔은 어깨와 같은 위치로 옆으로 길게 뻗고 손바닥이 천장을 향하도록 한다.
3. 마시는 숨에 오른손이 머리 쪽을 향하도록 귀 옆으로 올리면서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린다.
4. 왼손은 손바닥이 바닥을 향하도록 하여 골반 옆으로 내리면서 두 무릎을 왼쪽 아래로 내린다.
5. 내쉬는 숨에 시작자세로 돌아온다.

6. 반대쪽도 동일하게 반복한다.

Tip. 이 동작을 6~8회 반복한다.

장소 및 촬영협조 - 웰핏 필라테스&요가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