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음반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의 타이틀곡 ‘미로(MIROH)’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25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미로’의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2시께 조회수 2000만 건을 넘어서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만의 에너지와 포부를 담아낸 ‘미로’는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가 직접 작사하고, 해외 작곡가 브라이언 앳우드(Brian Atwood)와 공동 작곡했다. 

‘미로’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도입부와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역동적인 군무 등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타이틀곡 '미로'로 컴백한 그룹 스트레이키즈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화려한 칼군무를 뽐내 팬들을 열광시켰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