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가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를 통해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을 선보인다.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몽클레르의 여러 가지 각기 다른 해석 방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각을 제시하는 창조적 프로젝트로, 그 ‘넥스트 챕터(The Next Chapter)’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 – 몽클레르]

2018년 2월 20일, 몽클레르는 기존의 사고방식을 깨며 몽클레르 지니어스 빌딩(Moncler Genius Building)을 선보였다. 1년에 두 번씩 선보이던 기존의 패션쇼의 리듬을 깨기 위해 8개의 다른 컬렉션을 한 번에 공개한 후, 각 컬렉션을 고유의 론칭 플랜과 함께 출시하는 이 새롭고도 혁신적인 전략은 창조력과 독창성을 그 원동력으로 삼는다. 지난 2018년 9월,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그 진화를 이어나가, 새로운 컬렉션들로 이뤄진 ‘넥스트 챕터’로 몽클레르 지니어스 빌딩을 완성했다.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7 Moncler Fragment Hiroshi Fujiwara)’는 무난한 아이템들을 미묘한 방식으로 비틀어, 평범해 보이는 디자인 속에 경량감, 수납력 등 기술적인 장점들을 숨겨두었다. 월드 투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삼아 여행과 음악, 이 두 가지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레인 재킷, 격자 패턴의 블레이저, 파카, 필드 재킷과 후지와라의 트레이드마크인 슬로건들이 새겨진 여행용 재킷 등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몽클레르]

국내에서는 오는 4월 3일, 청담동에 위치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 론칭을 기념한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며 초대권 응모이벤트도 진행 된다. 몽클레르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3월 28일부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몽클레르 입점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