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의 색다른 뮤비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담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소속 4인조 그룹 '걸 크러쉬(Girl_Crush / 보미, 태리, 지아, 요나'가 여신 느낌이  가득한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걸 크러쉬'는 3월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첫 싱글 앨범인 '메모리즈 (memories)' 뮤비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는 팀이다.

소속사에서는 "이번 '메모리즈' 뮤비 스틸에는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아련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피력했다

'걸 크러쉬'의 뮤비에 대해서는 "수채화처럼 아름다우면서도 세련된 영상미가 눈길을 모으며 앞으로 뮤비 본편에서 어떠한 영상이 전개될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것이다."고 언급했다.

또한 "이번 '걸 크러쉬'의 신곡 'Memories'는 '차가운 느낌의 Pluck synth,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Vox synth & Bell Lead가 주축이다."고 설명을 했다.

그리고 "간결한 멜로디로 좀 더 곡에 절제된 감정을 표현하며, 더욱 차갑고 몽환적인 테마를 만들어낸 뭄바톤 곡으로 완성되었다."고 덧붙였다.

멤버들은 곡의 내용에 대해서 "장시간의 연애로 인한 익숙함에 속아 상대방에 대한 소중함을 잃어버린 연인에게 이별을 고하는 곡이다."라며 인터뷰를 마쳤다.

2019년 상반기 군통령 등극을 위한 위문공연 및 대학교 축제 섭외 1순위를 향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걸그룹  '걸 크러쉬'의 첫 신곡 메모리즈 (memories)는 티저는 4월 5일 공개되며  4월 6일 토요일 2시  압구정 K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