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2019년 3월 18일~ 3월 22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이번 주 TV속에서는 ‘빅이슈' CG방송사고, ‘가로채널’ 화사 복부체지방률 공개, ‘엠카운트다운’ 베일벗은 프로듀스X101 타이틀곡이 화제가 되었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장면, <빅이슈> ‘빅이슈’가 ‘빅이슈’를 만들다! CG 미완성 노출 방송사고

[사진/SBS 드라마 <빅이슈>]

드라마 ‘화유기’, ‘병원선’에 이은 드라마 방송사고가 ‘빅이슈’에서 일어났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드라마 <빅이슈> 11-12회에서는 CG작업이 완료되지 않은 미완성 본이 전파를 탔다.

사고 장면들은 10여 차례에 이어졌으며, ‘빅이슈’를 시청하던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 SNS에 올리며 당황, 충격 등 다양한 반응들을 올렸다.

이에 SBS는 22일 입장을 내고 "방송사고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날 방송분은 상황실과 사고 장면 등에서 다수의 CG 컷이 있었으나 CG 작업이 완료되지 못한 분량이 수차례 방송됐다"라고 드라마 제작 실수에 대해 인정했다.

이어 "이에 시청자 여러분, 열연과 고생을 아끼지 않은 연기자와 스태프께도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향후 방송분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촬영과 편집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두 번째 장면, <가로채널> ‘먹방요정’ 화사, 과연 복부체지방률은?!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가로채널>]

어느 프로그램에서든 먹방을 선보이는 ‘먹방요정’ 화사의 복부체지방률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SBS ‘가로채널’에서는 그룹 마마무 화사가 출연해 인바디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결과를 먼저 본 강호동은 “방송에 공개하면 안될 것 같아”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로 화사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후 화사는 체념한 듯한 모습으로 “어제 새벽 3시에 치킨, 케이크, 빙수를 먹고 잤다”며 불안에 떨었고, 강호동이 인바디 결과를 공개. 복부지방률 포준 수치 0.75~0.85% 사이인 0.82%가 나오면서 불안을 떨쳐냈다.

강호동은 화사의 복부체지방률에 놀라워했으나 “근육량이 낮다”고 말하며 화사의 몸상태를 걱정했다.

세 번째 장면, <엠카운트다운> 국민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프로듀스X 타이틀곡 ‘_지마’ 공개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듀스X가 베일을 벗었다.

아이오아이(I.0.I), 워너원 등 인기 그룹을 만들어낸 프로듀스X101이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_지마’를 공개하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타이틀곡 ‘_지마’는 글레디에이터 아레나 EDM을 기반으로 화려한 신스와 라틴 느낌의 플라맹고 기타가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후렴구에 ‘포기하_지마’, ‘“세상에 지_지마’ 등으로 이어져 연습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X101은 5월 3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번 주 안방극장에서는 방송사고에서부터 첫 공개되는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다음 주에는 어떤 방송과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해보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