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국가자격 세무사 1차 시험 일정이 5월 4일(토) 예정되어 있다. 이에 세무사 학원 및 세무사 인강으로 수강생들의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오는 4월 6일(토) 15시, 2020년 세무사 1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해커스 기본종합반 학습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며, 세무사 재무회계 전문 정윤돈 교수가 진행한다. 정윤돈 교수는 세무사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논리로 이해하는 재무회계 풀이법을 수강생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세무사 세법 전문 원재훈 교수가 '세법 학습비법'을 공개한다. 높은 난이도의 세법도 유쾌하게 풀어내는 학습법으로 많은 수강생의 추천을 받는 원재훈 교수는 세법에 대한 이해를 돕는 것은 물론, 쉽게 세법을 풀 수 있는 공략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듣고 세무사 시험에 합격한 한 합격생은 “원재훈 교수님이 시키는 대로 공부하고 외우라는 것만 제대로 외우면 무조건 50점 이상이다”고 전했으며, CPA에 합격한 한 수강생은 “단원 별로 기억에 남고 정확하게 풀 수 있는 문제풀이 방식을 알려주셔서 실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격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이번 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여한 수강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기본종합반 50% 할인쿠폰(주중반), 해커스 기본종합반 10% 할인쿠폰(주말반), 해커스 합격가이드북+필기구를, 설명회 당일 기본종합반을 등록한 수강생은 해커스 중급회계 비기닝 교재(비매품), 세무사 입문 강의(기초경제학/세법입문/회계원리/중급회계입문), 수강권 해커스 토익인강(토익 700+ LC/RC) 수강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간단한 설문조사를 제출한 수강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성실하게 후기를 작성한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세법 입문교재(비매품)를 제공한다. 더하여 추첨을 통해 약 79만 원 상당의 강의 수강권을 제공하여 수강생의 세무사 합격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