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상공인성공 프로젝트로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지름주의’가 마케팅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소상공인지원 무료온라인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름주의’는 이지컴퍼니에서 개설한 입점형 온라인쇼핑몰로서 소상공인들과 함께 상생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타 온라인쇼핑몰과는 달리 입점 수수료 0원, 판매수수료는 저렴하게 제공하며, 소상공인 및 소상공인기업대표들에게 마케팅홍보부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지름주의’의 이지컴퍼니 관계자는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하고 싶다는 다짐으로 시작한 입점형 쇼핑몰 솔루션으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명품 못지않은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세상에 빛을 발하지 못하는 제품들을 위해서 정확한 분석을 통해 정밀한 마케팅으로 소상공인성공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좋은 제품만을 판매한다는 이지컴퍼니의 신념에 따라 ‘지름주의’는 검증된 고품질의 상품 발견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발로 뛰어다니며 상품을 찾고, 세심하고 정성스러운 고객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마케팅 진행은 물론 마케팅 전문가가 다각도로 마케팅의 방향성을 제시하여 판매까지 진행하는 ‘원스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입점만 진행하여도 마케팅무료지원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소상공인성공 프로젝트’가 탄생할 수 있었던 가장 큰 계기는 이지컴퍼니 대표의 “’지름주의’가 성장하여 소상공인들에게 성공의 발판이 되어야 한다“는 각오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