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오는 4월 26일(금) 입학식이 진행될 제2기 디지털마케팅 CEO 최고경영자과정을 모집한다.

디지털마케팅CEO 과정은 바쁜 경영자를 위해 국내 유일 조찬형 AMP 교육과정이다.

4월 26일부터 시작되는 본 과정은 4차산업혁명을 맞이하여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블록체인과 같은 디지털마케팅을 A부터 Z까지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과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었다.

디지털마케팅CEO 최고위과정 브로셔<br>
디지털마케팅CEO 최고위과정 브로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 소속되어 있는 현업에 재직 중인 대기업 CEO 및 임원, 디지털마케팅전문가그룹의 전문성과 노하우로 심혈을 기울여 설계한 과정인 만큼 원우들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디지털마케팅 관련 기업방문을 통해 우수 사례를 현장에서 벤치마킹 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기업과 기관의 상태를 상담 체크하여 맞춤화 된 개선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본 과정의 교수진이 맞춤형 컨설팅도 진행된다. 또한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를 통해 매달 200여명의 경영자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CEO 최고위 과정은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에서 진행되며, 글로벌기업의 디지털전문가와 기업 마케팅책임자의 직접강연으로 산업계와 학계의 교수진 및 연사진으로 준비되었다.

총원우회가 함께하는 하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서도 지속적인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의 차별성으로는 기존 최고위과정과 달리 이론으로만 이루어진게 아니라 실무적인 부분에도 중점을 두었다. 때문에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와 함께 인적 교류를 쌓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CEO 최고위과정은 3월부터 수강 신청이 진행되어 4월 25일까지 정원제 마감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케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최고위과정 담당자는 “우리나라가 마케팅을 통해 대다수의 기업이 성공 대열에 진입한 이후로 디지털마케팅 분야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이 융합되는 화두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제는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기업에서도 마케팅 기획의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 유일 조찬형 디지털마케팅CEO 최고위과정에서 목표를 같이하고 기업 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과정”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